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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라 Tech] 판교 테크노밸리 한복판에 나쁘지않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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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월 어느 날, 판교 테크노 밸리 도로에 장안의 자율 주행 자동차 Hockey(이하, 하키)이 아니며 됬 슴니다.하키는 작년에 국토교통부에서 자율주행해서 통과된 차인데요.하키는 이날 자율 주행 Level 4, 즉 운전자 개입 없이 자동차가 스스로 목적지를 찾는 것인지 테스트하는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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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용한 시 우에카 없는 통근 차량으로 복잡한 판교를 택한 이유가 무엇 1인가요?판교 시범 구간은 자율주행차 테스트가 많이 이뤄지는 캘리포니아나 아이리조나 등 안정적인 실운행 환경과 달리 갓길에 불법 주정차한 차량이 많고 고층유리 건물에서 햇살이 반사돼 자율주행에는 난이도가 매우 높은 악조건의 도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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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요즘 자율주행차 하키를, 그래서 함께 판교 거리를 다녀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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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키는 운전자의 눈을 대신해 차량 주변을 인식하고 스스로 차를 핸들링한 뒤 주행을 시작했다.양쪽에 많은 차량이 오가는 넓은 4차 선로에 진입한 하키!도심 환경의 노면 표시와 HD Map등 주변 지형을 스스로 파악하고 자동차의 정확한 위치를 추정하는 측위 기술에서 직선과 곡선 주행은 물론 좌회전과 우회전 차선 변경까지 무난히 소화했습니다.이 기술은 인식센서와 정밀지도정보를 바탕으로 최적의 제어를 실현할 수 있으며 자율주행자동차 및 애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에 필수적인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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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도의 자율주행 기술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구요! 이후 하키가 선보인 '판단 기술'은 도로에서 주변 차량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스스로 충돌 안전 경로를 찾습니다.자동차 주행 중 도로 위에서는 예상치 못한 많은 변수가 발발한다.'판단기술'은 차량 스스로 주행환경을 인식해 위험을 판단하고 주행경로를 의도해 운전자의 주행조작을 최소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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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키 자율 주행 기술은 교차로를 허용하는 구간에서 빛을 발하는 것입니다만.교차로의 복잡한 주변 환경을 제대로 인식해, 좌회전 신호에 맞추어 교차로를 허가하는 등, 한 단계 위의 자율 주행 성능을 피로했습니다.이는 차량-인프라 간(V2I)통신 기술을 활용, 통신사로부터 네거리 신호 정보를 미리 받아 대응하는 차량-사물 간 통신(V2X)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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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렇게 판교 공용 도로 2.7Km를 무사히 완주한 장안의 자율 주행 차 하키!자동 운전은 사람이 운전할 때처럼 외부 귀취을 인식하는 감각 기관(하드웨어)과 이로부터 얻은 정보를 토대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정보 처리 능력(소프트웨어)이 모두 중요하지만.만도는 이 2개를 통합 공급하는 세계적으로 소수의 대기업 중 하급 기업입니다.이번 시험 운행의 성공으로 완전 자율주행과 자율주행 상용화에 한 걸음 다가선 참입니다.앞으로도 더 안전하고 성공적인 자율주행 하키의 성장을 기대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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